블로그를 운영하면서 CPC, CPA, CPM 같은 말들을 많이 접해보셨을 겁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애드젯의 스폰서 위젯은 CPM 방식의 수익모델입니다. CPM 방식은 Cost Per thousand iMpression의 약어로 광고가 노출되는 방문객 수 천명 당 수익이 발생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생각보다 천명 당 수입이 크지는 않고, 하루에 천 명 이상 방문객들을 들어오게 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지만 기존의 클릭 당 수입, 또는 방문객이 들어가서 구매행위를 했을 때 발생하는 수입에 비해서는 비교적 쉽게 수익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왼쪽 하단의 스폰서 위젯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스폰서 위젯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알짜배기는 프리미어 스폰서 위젯입니다. 다른 CPM 광고에 비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HTML 소스 퍼가기 버튼을 사용해서 소스를 복사한 뒤 블로그에 위젯을 설치합니다.
주) 처음 프리미어 스폰서 위젯을 퍼가실 때는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대략 하루 이틀 정도 시간이 걸리며 그 동안은 노출이 되어도 수익이 오르지 않습니다.
우측 상단에 위젯을 설치한 제 블로그입니다.
[블로그 수익모델/국내 광고주] - 위젯 설치만으로 돈버는 블로거가 되보자 [돈 버는 위젯!! - 애드젯]
'블로그 수익모델 > 국내 광고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젯 설치만으로 돈버는 블로거가 되보자 [돈 버는 위젯!! - 애드젯] (1) | 2011.04.06 |
---|---|
"포스팅 한번에 백만원?" 리뷰형 블로그 수익 모델 ① [프레스블로그 - pressblog.co.kr] (2) | 2009.12.24 |
블로그, 어떻게 돈이 된다는 거죠? [CPC, CPA 그리고 리뷰] (13) | 2009.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