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블로그와 수익 창출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 중 대표적인 수익모델이 바로 구글의 애드센스(AdSense)죠. 어렵진 않지만 작은 도움이 되고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자 그럼, 따라와보실까요?


일단 구글 애드센스 "adsense.google.co.kr" 로 접속을 합니다.



지금 가입 버튼 클릭!

아래와 같은 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URL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적어줍니다 (http://를 적지 않아도 됩니다.)
웹사이트 언어  한국어로 선택을 해주세요.
하단에 네모 박스는 두개 모두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계정 종류  개인과 사업자 중에서 택일 하시면 됩니다.
국가 또는 지역  한국으로 설정해주세요.
수취인 이름  실명으로 꼭 작성해야 합니다. 영어로 작성해주세요. ex) Hong Gil Dong
주소  영문 주소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표기하는 주소와는 표기법이 반대입니다. 예를 들어 삼성시, 삼성동, 삼성아파트면 삼성아파트, 삼성동, 삼성시 이런식으로 표기해야 하는거죠. 네이버 검색창에 "거주지역 영문주소" 검색하시면 해당지역의 영문주소와 우편번호가 바로 검색되니까 참고하세요. (아래 이미지 참조)
전화번호와 애드센스를 어떻게 알게되었는지를 작성하고 네모박스를 모두 체크하여 줍니다.

                                                                          네이버 영문주소 검색창





이제 네모박스 세개만 더 체크해 주시고 "정보 제출" 을 누르시면 가입신청 끝입니다. 구글의 승인을 받아야만 애드센스를 활용하실 수 있지만 어지간해서는 승인해주는 편이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부자되세요 !




Posted by Bloney